예산으로 사무실을 옮길 때가되면 그냥 렌탈이나 포장 용품 이상이됩니다. 최고의 서비스가 아닌 저렴한 벤더를 기반으로 예산으로 서비스를받는다면 매출이 크게 줄어들지 않으면 서 다운 타임을 복구 할 수있는 회사가 너무 많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움직일 수있게 될 때 더 잘 알아야하는 사무실 재배치를 고용해야합니다. 장거리로 사무실을 옮길 때 비용이 많이 들며 아주 새로운 환경으로 전환하기위한 추가 계획이 필요합니다. 장거리 이동이있을 경우 완료하는 데 며칠이 걸리고 도착시 추가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조직적 도전을 넘어서서 고려해야 할 신체적 요구도 있어야합니다. 또한 포장 용품과 트럭 렌탈 비용이 필요하며, 신청 수수료와 첫 달 임대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이 2 마리가 있다면 추가 입금액이됩니다. 도서 저렴한 Removalists 멜버른 .


사무실 이동에 도움이되는 팁 : -


집을 옮기려면 타임 라인을 만들어야합니다. 그 후에 원하는 이동 날짜를 선택해야합니다. 이동 날짜를 선택하면 새 사무실을 건축하거나 개조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은 세부 사항을 다림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de-cluttering과 purging을위한 시간을 포함시켜야하고, 새로운 사무실에서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포함시켜야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세스를 느리게하는 기술적 어려움을 설명하기 위해 버퍼가 필요합니다.


상자를 옮길 때 버블 페이퍼로 감싸 야하고 또한 집을 옮길 때 작은 재화가들 수있는 다른 포장재를 사용해야합니다. 포장 서비스 비용을 절약하려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이미 소유 한 것을 사용하십시오. 재활용 센터에서 무료 골판지 상자를 방문하셨습니다. 그 후에는 오래된 잡지 경영 관리 기사, 신문 및 리넨에 깨지기 쉬운 물건을 넣어 보호를 강화해야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