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현실은 요즘 부동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VR은 부동산 구매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이 기술은 시간과 돈을 절약하고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택을 검색하는 사람들은 주거용 주택을 구입하든 부동산에 투자하든 시간 낭비를 싫어 합니다 . 운전하고, 방문하고, 열린 집에 서있는 데 시간을 할애한다는 생각은 즉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소개업자에게는 오픈 하우스를 준비하고 사진을 찍고 편집 한 다음 마침내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첨단 기술은 부동산 구매의 효율성을 높이고 부동산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수있는 시스템의 길을 열었습니다. 이 특정 기술은 가상 현실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상 현실 이 할 수있는 모든 환상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것들에 대해 들어 왔습니다  . 부동산 회사 나 투자자에게 VR을 활용하여 시장을 이끌어야 할 때입니다. 부동산 분야에서 가상 현실의 가장 분명한 이점은 고객이 실제 주택처럼 미래의 주택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방법은 새롭고 설득력있는 부동산 마케팅 방법이지만,보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집이나 부동산을 더보기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부동산 판매의 가장 좋은 방법은 노출입니다.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부동산을 판매하면 투자자의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VR 마케팅은 특히 고급 주택에 적합합니다. 투자자가 종종 다른 도시 또는 다른 국가의 임원 사무실에서 큰 재정적 약속을 취하는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VC 콘텐츠가 얼마나 현실적으로 나타나는지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장소에있을 수있는 기회는 실제로는 있지만 공간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분야에서 가상 현실 투어의 가장 큰 이점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상 현실 시청 후 클라이언트는 선택의 폭을 좁힐 수 있으므로 비생산적인 방문이 감소하고 심각한 방문 요청이 증가합니다. 수천 개의 개별 사진을 찍고 관리하는 대신 부동산 중개인과 엔지니어는 이제 하나의 파일을 관리하고 실제 공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만에 오픈 하우스를 준비하는 대신 회사는 연중 무휴로 24 시간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예비 구매자는 자신의 편의에 따라 장소를 보거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해외 또는 유명 인사 구매자에게 해당됩니다.


일정 잡기와 방문 과정은 과세 될 수 있습니다. LA와 같은 한 지역을 확인하려면 교통으로 인해 10 채의 집을 방문하는 데 2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의 돈과 시간 절약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국제적인 구매자가 실제로 그것을 방문하지 않고 목록을보고 구입 한 실제 사례가 있습니다. 영업 프로세스를 통해 양 당사자 모두에게 많은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VR을 사용하면 국제 바이어를 위해 비행기를 타거나 작업을 중단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상 현실을 사용하는 사람은 사무실이나 집에 앉아있을 수도 있지만 헤드셋을 얼굴에 끈 상태로 콘도를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사람들이 다른 도시 나 국가의 주택 소유자가 다른 도시 나 국가에서 원격으로 구입하려는 부동산을 자신의 안락함을 벗어나지 않고 여행 할 수있게 해주는 업계 최첨단 기술이라고 생각하는 VR의 매력입니다. 하나. 또한 지역 바이어들은 오픈 하우스 문제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시카고 나 파리에있을 수도 있고 가상 현실 헤드셋 한 쌍을 들고 인도의 한 부동산을 걸을 수도 있습니다. VR 부동산 솔루션을 통해 구매자는 실제 장소처럼 마치 걷고, 문을 열고, 창문을 확인하고, 새벽부터 황혼까지 주택의 느낌과 외관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대개 3D 가상 둘러보기와 VR을 지원하는 대화 형 앱 사이에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간단합니다.  3D 가상 투어 는 집을 이동하는 것과 동일하지만 화면을보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VR 지원이있는 대화 형 앱의 경우 헤드셋을 착용하자마자 콘도 장소에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가상 현실은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이며 바쁜 스케줄로 인해 개인적으로 부동산을 방문하기가 어려울 수있는 바쁜 고객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컴퓨터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요즈음, 몇몇 건축업자 및 부동산 소개업자는 경쟁 시장에 현재 대처하기 위해 가상 현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솔루션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상장 후 몇 시간 내에 속성이 판매되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는 것을 선언합니다. 또한 기사 찾기, 구매자가 보행 중에 제안을하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