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온라인 검색에는 Google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는 어떻게 적절하고 더 높은 순위를 얻게됩니까? 주요 SEO 구성 요소는 이상적인 타겟 시장이 검색하는 서비스와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연결하는 관련성 높은 타겟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순위를 향상시키는 세 가지 쉬운 방법에 대한 기사를 즐기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제물을 찾고있을 때 발견되는 방법
변호사, 레스토랑 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찾아야 할 때 어디로 가나 요? 물론 Google에!
그러나 모든 기업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수많은 기업들이 있기 때문에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라면 검색 엔진 최적화 (SEO)에 집중해야합니다.
SEO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귀하의 이상적인 타겟 시장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연결하는 관련성 높은 타겟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다음은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3 가지 SEO 키워드 연구 전략입니다.
1. 사업에 깊이 들어가십시오.
누가 귀하의 사이트에오고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이해할 때까지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를위한 SEO 키워드 전략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계정으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은 통계를 확인
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하기 위해 사용하고있는 키워드 사이트
가 떠나거나 머물고있는 페이지
지리적 위치
그런 다음 어떤 키워드를 타겟팅 할 것인지 (예 : 서비스 기반 구문에 도시 이름 추가), 데이터에 표시되지 않는 키워드보기,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콘텐츠 작성 등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대회가하는 일을보십시오.
수년간 비즈니스에 종사해 왔고 최상위 순위에 등장하거나 새로운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로 등장한 회사 이건간에 경쟁력있는 키워드 환경에 대한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고객이 찾고있는 것을 Google에 올릴 때 누가 나타나는지보십시오. 특정 위치에서 귀하의 서비스를 판매하는 다른 고객을 찾으십시오.
잠재 고객에게 제공하는 콘텐츠 유형 및 특정 키워드에 대한 사이트의 최적화 상태를 적어 두십시오. 이렇게하면 자신이 어떤 키워드인지, 타겟팅하지 않는 키워드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롱테일 키워드에 중점을 둡니다.
키워드가 일반 일수록 해당 검색어에 대해 순위를 정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는 또한 롱테일 키워드를 연구하고 활용해야합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귀하가 판매하는 품목에 매우 한정적입니다.
순위가 높고 짧은 키워드보다 트래픽이 적을 수 있지만 유입되는 트래픽은 매우 타격적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다른 나라에서 두 번째 집을 소유 한 사람들을위한 수익을 전문으로하는 세무사입니다. 또는 도시의 동쪽에있는 침실이 3 개인 목장주에서 주로 일하는 가정용 전기 준비 도구. 당신의 틈새 시장이 무엇이든, (지역) 세계에 알려주십시오!
첫 번째 키워드 연구 기사 제출, SEO 전략
SEO는 귀사가 온라인인지 점포 위치인지에 상관없이 모든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입니다. 귀하의 연구를 통해 귀하가 지역 검색 순위를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될 확실한 키워드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혼자 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 전문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를 고용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키워드 연구 및 SEO 전략을 올바른 방식으로 수행하여 다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수행 한 SEO 연구는 무엇입니까? 의견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정보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문 심리 상담 서비스 (0) | 2018.07.29 |
---|---|
뭄바이에서 Revit Job Openings 찾기 (0) | 2018.07.29 |
정기 간행물 디지털 에디션 (0) | 2018.07.29 |
뉴저지 자동 사고 변호사는 이러한 신화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0) | 2018.07.29 |
FOB Incoterm 특성 및 실행에 대한 자세한 이해 (0) | 2018.07.29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