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항공 우주 산업의 권위있는 공급자가되기 위해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NADCAP 아노다이징 표준을 준수 할 필요성을 인식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재 작업, 개정 및 비행 중 비참한 결과를 피하기 위해 미국 항공 우주 산업은 특정 예비 부품 및 금속 부품에 대해 미국 항공 우주 및 방위 계약자 인증 프로그램 규정에 따라 공급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NADCAP 양극 산화 처리 란 무엇입니까? 보세요.
NADCAP 아노다이징 이란 매우 엄격한 가공 세션과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에서 요구되는 제품 마무리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고유 한 단계, 절차 및 시스템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붕산 산성 아노다이징 (BSAA), 크롬 산 아노다이징 (CAA), 박막 황산 아노다이징 (TFSAA), 황산 아노다이징 (SAA) 및 인산 아노다이징 (PAA)을 포함하는 절차를 수반한다. 이 과정의 결과로 부식 방지, 내구성, 도장의 접착 품질 및 일반적인 접착력 (CAA, TFSAA 및 BSAA)이 향상되고 SAA에는 내마모성이 포함됩니다.
개요 : NADCAP 아노다이징
§ NADCAP BSAA (Boric Sulfuric Acid Anodizing)
보잉 항공기 (Boeing Aircraft) 셀은 전통적인 크롬산 (chromic acid)의 양극 산화 처리에서 환경 적 역경을 극복하기 위해 양극화하는 BSAA 아노다이징 표준을 개발했습니다. BSAA의 생성물은 소위 황산 아노다이징과 완전히 다르며, 매우 얇고 모든 종류의 퇴화에 견딜 수있는 우수한 코팅을 생성합니다.
§ NADCAP 크롬 산 아노다이징 (CAA)
CAA 표준은 Mil-A-8625, (유형 I 및 IB) 및 AMS 2470에 의해 공식화 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크롬산은 코팅의 얇은 증착물을 제공하지만, 부식과 비교했을 때 부식을 막을 수있는 최상의 수단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CAA는 도장 공정에 필요한 전처리를위한 탁월한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 NADCAP 황산 아노다이징 (SAA)
SAA 아노다이징 코팅은 평균 아노다이징 처리와는 달리 극도의 내마모성을 제공합니다. 하드 코팅 아노다이징과 동등한 SAA는 페인트 및 건식 필름의 전처리 및 접착 기능을 놀라운 역량으로 제공합니다.
§ NADCAP 인산 아노다이징 (PAA)
PAA 양극 산화 처리는 주로 구조적인 접착성에 필요한 다양한 알루미늄 기판 위에 필름을 개발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비행 제어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하며 미국의 보잉 사 (Boeing Company)가 특정 요구 사항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특히 청소에서 마무리까지 NADCAP 아노다이징 절차는 공급 업체가 해당 기관에서 언급 한 여러 지침에 따라 대기하도록 지시합니다.
청소 : 알루미늄 기판은 산성 세척, 알칼리성 세척 또는 초음파 증기 탈지를 통해 세척해야합니다. 일반적인 청소가 끝나면 반사율이 높은 광택 마감 처리, 낮은 광택 처리 및 무광택 광택 처리가 가능한 원하는 수준의 반사율을 얻기 위해 물체를 전처리해야합니다.
양극 산화 처리 : BSAA, CAA, TFSAA 기준); SAA 및 PAA
씰링 : 포스트 아노다이징 씰 옵션은 NADCAP 아노다이징 시스템에서 널리 보급되고 필수 요소입니다. 양극 처리 절차의 종류에 따라 컴퓨터 기술 기사'실링'공정은 응용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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