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경제의 핵심 요소 인 운수 회사가 지난 몇 년간 운영해온 방식을 크게 변화시킨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더 내구성의 형태로 제공되는지 여부 ...



급변하는 경제의 핵심 요소 인 운수 회사가 지난 몇 년간 운영해온 방식을 크게 변화시킨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더 내구력이 뛰어난 차량, 더 낮은 배기 가스, IT 통합 등의 형태로 제공 되든간에 업계는 여러 가지면에서 변화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대중이 기대했던 것이 아니 었으며 앞으로도 여러 가지 발전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객뿐만 아니라 운송 회사는 앞으로 몇 년 내에 업계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이 무엇입니까?


최근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도로 운송 산업은이 나라에서 5 번째로 큰 산업입니다. 이는 매년 영국의 경제에 700 억 파운드 이상이 유입되는 것을 의미하며, 수년 동안 성장의 폭 넓은 추세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도로에 더 많은 차량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전국에 약 400,000 개의 HGV가 등록되어 있으며,이 숫자는이 기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그 대신 견인력에 대한 수요 증가는 더 큰 차량 용량과보다 안정적인 차량에 의해 충족되었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HGV는보다 효율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차량입니다. 그들은 다운 타임을 훨씬 덜 필요로하고 운전자가 교대로 작업하면서 도로에서 거의 끊임없이있을 수 있습니다.


운반 회사는 또한 IT 솔루션의 전례없는 사용을 통해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대한 효율적이고 포괄적 인 모니터링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발전으로 이루어지며 전통적으로 비즈니스의 아날로그 부분과의 통합이 개선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산업계는 현재 정부 보조금으로 추가로 저 배출 가스 연구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Low Exhaust Vehicle Office는 Innovate UK와 공동으로 물류 회사 및 연구 협력 업체가 저 배출 기술을 개발 및 테스트하는 데 2400 만 파운드를 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워커는 최근에 8 개의 최첨단 저공해 강체를 확보하고 배기 가스 저감 노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운송 회사는 또한 변화하는 입법 환경에 맞서야 할 것입니다. 런던에서 제안한 HGV 금지와 Brexit이 제기 한 어려움에 직면하여 회사는 사업을 보호하면서 법 내에서 활동하기 위해 많은 변화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웃소싱에 대한 최근 추세가 있었고, 기술 격차가 가까워짐에 따라 이것이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류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강한 해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함에있어이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아웃소싱을 실질적이고 편리하게 할 수있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구성하기위한 노력이 계속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업계의 미래에 대한 정확한 본질은 여전히 ​​추측과 흥분의 주제입니다. 변화하는 사회에 어떻게 적응할 것인지는 명확 컴퓨터 기술 기사하지 않지만, 도로 운송 회사는 언제든지 우세를 잃을 것 같지 않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