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잘 띄고 가장 좋은 방법은 귀하의 이상적인 타겟 틈새 시장과 관련된 모든 소셜 미디어 경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참여할 수는 없지만 계속 바쁘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경쟁에 뒤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마케팅 계획뿐 아니라 개인적인 삶의 중요한 부분을 인수 한 비즈니스의 새로운 측면입니다.
주요 플랫폼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 시키려고하면서 주주에 대한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하도록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함으로써 중요성과 중요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개발되면 이러한 플랫폼을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방법도 변경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ROI
특정 트렌드는 일관성이 있지만, 미묘한 변수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Facebook은 자사의 뉴스 피드에 대한 조정을 발표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중요하다면 그 변화를 설명해야합니다.
그 플랫폼을 위해 브랜드와 비즈니스는 이전에 회사에 연결하려고 시도한 적이없는 사용자와 연결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페이스 북이 처음 시작했을 때, 그것은 무료 였고, 그 시점에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하는 모든 사람들은 큰소리 쳤다. 그러나 해가 갈수록 피드를 통해 유기적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이제 유료 도달 범위조차 제한되어 게시물에서 비즈니스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Facebook 플랫폼에서만 중점을두고 소셜 미디어 활동의 ROI를 측정하면 통계가 변경되기 시작하면 경고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투자 수익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Buffer에 따르면, 리드 생성이 2 위이고 판매가 3 위인 것으로 분석하여 대부분 측정합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전환을 측정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거나 매우 복잡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이전과 같으며 '우리에게서 구매 했습니까?' 또는 '그들은 우리에게 연락 했습니까?
리드가 발생하는 위치와 사용자가 한 곳에서 (소셜 미디어) 시작한 후 다른 곳 (웹 사이트)에서 상봉하는 방법을 쉽게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리드의 가치는 참여보다 우선 순위가 높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
보다 보편적 인 지점으로 이동하려고 시도하는 또 다른 측면은 비디오 마케팅입니다.
2016 년과 2017 년에 비디오가 비즈니스에 점점 더 관련이 있다는 많은 예측이 이루어졌습니다. 많은 기업이 시작했으며 일부는 폐쇄되었으므로 단독 제공 제품은 비즈니스 또는 브랜드 용으로 업데이트 할 수있는 사전 제작 된 비디오입니다.
시장은 기업들이 그 일에 열을 올리고 있음을 보여주지 못했고 많은 중소기업들은 소규모 예산으로 전문적인 품질의 비디오를 제작하는 데 드는 비용, 노력 및 위험을 피했습니다.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매우 쉽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디오 마케팅은 여전히 기업을 유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Buffer의 동일한 분석에서, 그들이 투표 한 사용자는 올해 더 많은 비디오를하는 데 관심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무엇을해야합니까?
당신이 트렌드에 적응할 계획이라면 두 가지가 진정으로 두드러집니다. 의견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자칭 된 전문가 나 전문가는 자신의 전문 분야가 더 적합 해지기를 바라면서 자기 홍보에 대한 유죄를 인정합니다.
동영상 마케팅 담당자에게 물어 보면 모든 동영상과 YouTube임을 알립니다. Facebook 광고 전문가에게 물어 보면 이제는 Facebook 광고에 관한 것입니다.
진실은 Instagram (및 Instagram 이야기 특히)과 LinkedIn 광고가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유일한 두 가지 큰 특징입니다. 인스 타 그램의 사용자 기반은 급격히 증가했으며 곧 링크드 인 (LinkedIn)은 동영상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관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지출을 위해 예산이 이미 책정되어있을 수도 있지만, 수정 된 적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 더 많은 기여를하여 비즈니스에 얼마나 효과적인지 평가하십시오.
힘들어 보일지 모르지만 오후에 모든 최근 변경 사항을 읽고 그에 따라 지출을 조정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이 너무 바 빠져 복잡한 일에 신경 쓰지 않거나 걸려있는 경우 소셜 미디어 전문가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SEO 고문과 일할 수있다, 또는 1 개가없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을 위해 다만 그것을 가지고 있기를 위해 내용을 밖으로 양수하고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할 것이라는 점을 희망하는 당신의 사회적인 매체 일에있는 권고가 있을지도 모른다 .
점점 더 많은 경쟁자가 있기 때문에 2018 년을 소셜 미디어에 실제로 주목하십시오.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저항하기보다는 변화에 적응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소셜 미디어를 처음 사용하면서 시작할 준비가되었지만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당사의 소셜 미디어 회원 프로그램에 가입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비디오 기술 자료 검색및 온라인 마케팅 의 기능을 연구하면서 업계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은 비용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 입니다.
'중요한 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기 투자를위한 잠재적 주식 선택 방법 (0) | 2018.05.13 |
---|---|
인간 존재의 행성 금성의 중요성과 영향 (0) | 2018.05.13 |
AWG 해양 배터리 케이블 이해 (0) | 2018.05.13 |
완벽한 데킬라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 (0) | 2018.05.13 |
블로거가 높은 수준의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이유 (0) | 2018.05.12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