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및 모든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및 광고 측면이 크게 바뀌고 있습니다. 마케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 적이 있거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 적이없는 경우 끊임없이 변화를 인식해야합니다. 기업가의 강조점은 때로는 광고 및 마케팅에만 집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셜 미디어의 성공적인 사용을위한 핵심 요소는 팬과 추종자에게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실제 광고 및 직접 마케팅에는 더 적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저가형 Facebook의 최신 변경 사항 및 귀하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의심의 여지가 페이스 북은 극적으로 기업이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20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은 잠재 고객의 강국에 대한 노출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Mark Zuckerberg가 1 월에 큰 변화를 발표했을 때, 비즈니스 소유자는 자신의 게시물이 팔로워의 뉴스 피드에서 가시성을 감소시키는 방법에 대해 많은 우려를 표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새로운 변화의 초점은 실제로 매우 전체 론적입니다. 페이스 북은 모두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은 사용자가 관련 콘텐츠를 찾고보다 의미있는 소셜 상호 작용을하도록 돕기위한 시도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은 가족이나 친구의 정보를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기업, 브랜드 및 미디어의 관련성없는 게시물로 귀찮게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페이스 북의 알고리즘 변화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품질 

우선 품질 대 콘텐츠의 양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성은 이제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잠재 고객이 저항 할 수없는 정말로 맛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당신의 이상적인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서 원하는 것을 집중하십시오. 그들은 즐겁게 될 것인가? 교육 받았습니까? 영감을 얻었습니까? 나머지는 모두 남겨두고 세 가지에만 집중하십시오.


ENGAGEMENT 

참여는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게시물에서 당신의 목표는 대화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의견을 묻습니다. 그들에게 조언과 이야기를 나누게하십시오.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당신은 연결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당신과 함께하기를 기다릴 수없는 사람들의 부족을 개발해야합니다. 페이스 북 라이브가 지금 가장 인기있는 추세가되어 일반적으로 많은 참여를 이끌어냅니다.


성격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 할 수있는 까다로운 게시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clickbait 및 sensationalized 가짜 뉴스 또는 알고리즘을 시도하고 트릭하는 다른 수단과 같은 전술을 사용하면 이러한 변경이 발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약혼 미끼 전술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은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강요하는 전술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좋은 콘텐츠를 당신의 마음에서 나눌 의사가 있어야합니다. 정통하십시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그 (것)들을 공유하고 싶을 당신의 포스트를 이렇게 경이롭게하십시오.


MUSIC 

Facebook과 Universal Music Group은 사용자가 비디오에 노래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즉, 과거와 마찬가지로 저작권 위반으로 인해 비디오를 삭제하지 않고 UMG의 아티스트의 음악이 포함 된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구축하면서 음악을 통해 창의력, 연결 및 혁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의 들여다 보면 밖으로 나가십시오! 이제 유니버설 뮤직 그룹 아티스트의 노래를 선택하여 저작권 침해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결국, 특집 기사지역 사회 를 돕고, 즐겁게하고, 알리고 , 봉사하는 사람들이 이길 것입니다. 따라서 마케팅에 대해 걱정하지 마시고 팬과 팔로워에게 집중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