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이 논문은 항공 산업의 현재 단계와 관련된 몇 가지 측면을 제시하며 우주에서의 현재 이동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지켜온 주요 문제는 운동 속도가 느려지면서 우주로 나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주선이 중력을 물리 치고 우주로 나가 우주와 지구의 대기를 떠나 자신을 궤도에 올리려면 필요한 최소 이동 속도는 약 28,476km / h입니다. 우주선이 위성처럼 움직이는 지구 궤도를 떠나기 위해서는 우주선이 최소 40000 km / h의 속도를 필요로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그러한 속도는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보드에 엄청난 양의 화학 연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로켓은 많은 양의 로켓 스테이지 (모듈)를 던져서 바닥에서 벗어나야했습니다. 막대한 연료 소비 (생산 된 거대한 오염은 말할 것도 없음) 외에도, 배는 또한 기술적 인 어려움을 겪으며, 대부분 기술적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셔틀은이 어려운 출발점에서 무언가를 개조하여 대기에서 나와 서서히 심었고 비행기처럼 로켓처럼 똑바로 세우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질량을 낮추고, 연료 소모량을 낮추며, 비행기와의 유사성을 높이기 때문에 내진성이 떨어진다는 이점이있었습니다. 또한, 그러한 함선은 미사일이 발사 된 것처럼 여러 번 출현하여 육상 공간으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셔틀은 아직 천천히 움직이고 있었지만 인류를위한 한 걸음 전진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주선을위한 이온 (가스) 원자로가 생겨 났고, 점점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인간이 발사 한 모든 우주선 중에서 인상적인 속도를 가진 것들이있었습니다. 현재의 기록은 뉴 호라이즌 스 (New Horizons)의 명왕성 명왕성과 카이퍼 (Kuiper) 사의 소유입니다. NASA에 의해 2006 년에 발사 된이 우주선은 시간당 58,536 킬로미터의 속도를 가졌지 만, 그 경로에서 시간당 160,000 킬로미터를 넘었습니다. 비교를 위해 Voyager 1은 현재 시속 61,200km의 속도를 보입니다. 순수 태양 중심 속도와 관련하여 속도 기록계는 Helios I 및 II 프로브로 1974 년과 1976 년에 출시되었으며 시간당 252,000km의 속도에 도달했습니다. Jupiter의 Juno 임무는 시간당 250,000 킬로미터 이상의 속도에 도달 할 우주선을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2018 년에 Solar Probe Plus라는 새로운 NASA 사명은 시간당 72 만 킬로미터의 놀라운 속도로 움직이는 우주선을 발사 할 것입니다.


키워드 : NASA, 우주에서의 이동, 우주 항공, 항공 우주, 에너지


 


소개


이 논문은 항공 산업의 현재 단계와 관련된 몇 가지 측면을 제시하며 우주에서의 현재 이동 가능성을 언급합니다.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지켜온 주요 문제는 운동 속도가 느려지면서 우주로 나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주선이 중력을 물리 치고 우주로 나가 우주와 지구의 대기를 떠나 자신을 궤도에 올리려면 필요한 최소 이동 속도는 약 28,476km / h입니다. 우주선이 위성처럼 움직이는 지구 궤도를 떠나기 위해서는 우주선이 최소 40000 km / h의 속도를 필요로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그러한 속도는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보드에 엄청난 양의 화학 연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로켓은 많은 양의 로켓 스테이지 (모듈)를 던져서 바닥에서 벗어나야했습니다. 막대한 연료 소비 (생산 된 거대한 오염은 말할 것도 없음) 외에도, 배는 또한 기술적 인 어려움을 겪으며, 대부분 기술적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셔틀은이 어려운 출발점에서 무언가를 개조하여 대기에서 나와 서서히 심었고 비행기처럼 로켓처럼 똑바로 세우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질량을 낮추고, 연료 소모량을 낮추며, 비행기와의 유사성을 높이기 때문에 내진성이 떨어진다는 이점이있었습니다. 또한, 그러한 함선은 미사일이 발사 된 것처럼 여러 번 출현하여 육상 공간으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셔틀은 아직 천천히 움직이고 있었지만 인류를위한 한 걸음 전진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주선을위한 이온 (가스) 원자로가 생겨 났고, 점점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인간이 발사 한 모든 우주선 중에서 인상적인 속도를 가진 것들이있었습니다. 현재의 기록은 뉴 호라이즌 스 (New Horizons)의 명왕성 명왕성과 카이퍼 (Kuiper) 사의 소유입니다. NASA에 의해 2006 년에 발사 된이 우주선은 시간당 58,536 킬로미터의 속도를 가졌지 만, 그 경로에서 시간당 160,000 킬로미터를 넘었습니다. 비교를 위해 Voyager 1은 현재 시속 61,200km의 속도를 보입니다. 순수 태양 중심 속도와 관련하여 속도 기록계는 Helios I 및 II 프로브로 1974 년과 1976 년에 출시되었으며 시간당 252,000km의 속도에 도달했습니다. Jupiter의 Juno 임무는 시간당 250,000 킬로미터 이상의 속도에 도달 할 우주선을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2018 년에 Solar Probe Plus라는 새로운 NASA 사명은 시간당 72 만 킬로미터의 놀라운 속도로 움직이는 우주선을 발사 할 것입니다. 이것은 탐사선이 약 30 분 만에 지구에서 달에, 지구 - 화성 거리가 5 개월이 아닌 약 10 일만에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versa et al., 2017a-e; 2016a-o; Berto et al. 2016a-d; Mirsayar et al., 2017; Petrescu and Petrescu, 2016a-c; 2013a-d; 2012a-d; 2011a-b; Petrescu, 2016; 2012a-b; 2009; Petrescu and Calautit, 2016a- et al., 2016a-c).


방법 및 재료


Spaceflight는 우주 기술을 사용하여 우주선을 우주 공간으로 날아 가게합니다. 공간 탐사 (우주 관측, 정찰 위성 및 기타 지구 관측 위성)는 상업 활동 (위성 통신 및 우주 관광)뿐만 아니라 우주 탐사 및 우주 탐사에 사용됩니다.


우주 비행은 지구 대기 밖에서 일어나는 비행체의 비행입니다. 즉, 지상 표면에서 최소 36,000 피트 (공기가없고, 더 이상 마찰 저항에 마주 치지 않는 비행 물체)입니다. 항공기와 우주 비행의 경계는 국제 항공 연맹 (FIA)에 따르면 지구의 약 100km 높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 세기에 로켓 기술이 탄생하고 개발되었을 때만, 우주 비행을 허용하여 오랫동안 지구를 떠날 수있는 그러한 오래 지속되는 가속이 가능 해졌다. 우주 비행 이론은 러시아의 Constantin Tiolkovski (1857-1935)가 개발 한 것으로, 미사일의 승천에 대한 기본 방정식을 발견했다. 또한 미국 엔지니어 인 RH Goddard는 이미 1910 년 이래 소형 로켓 엔진을 제작했으며 1936 년 액체 연료 로켓을 출시했습니다.


지구 궤도에 도달하려면 지구의 몸체가 공기의 마찰과 지구의 중력을 극복하기 위해 지구의 속도로 고속을 달성해야합니다. 최초의 우주 속도라고 불리는이 속도는 7.9 km / sec입니다. 또는 28,476 km / hour. 이 속도에 의해, 비행체의 원심력은 지구의 중력을 동등 (보상)합니다.


위성은 지상에서 적어도 3 만 6 천 미터 높이까지 날아갑니다. 지구 정지 궤도 위성은 지구의 지점 위의 지상 궤도 (아주 작은 편차)에 "주차"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왜냐하면 24 시간 이내에 지구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위성이 정지 ( "고정")되는 것은 아니며, 다른 목적으로 육지 표면 위의 다양한 공간 궤적을 산란시킬 수 있습니다.


풀어 놓은 몸체 (위성 등)의 속도가 첫 번째 우주 속도보다 커지면 길고 타원 인 원 궤적을 따른다. 한계의 경우, 타원 궤도의 가장 먼 지점이 무한대 (∞)가 될 때, 위성은 닫힌 궤적에 머 무르지 않고 외계 공간의 고향 행성에서 계속적으로 떠나는 포물선 궤적을 따른다. 이것은 "두 번째 우주 속도"입니다. 구체적으로 지구 (중력) 영역에서 벗어나 상호 작용하는 비행을 시작하려면 지구는 11.2km / 초, 속도는 40,000km / h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속력"바로 아래에는 지구에 남겨진 시체 (우주 탐사기)가 육지의 "매력"에서 빠져 나올 수있는 소위 "탈출"속력이있다. 그러나 여전히 태양의 매력 인 태양계에는 남아있다. 인공 치석. 무선 신호를 우주 탐사선으로 보낼 수 있으며, 소형 추진 엔진을 탑재하여 태양계의 행성 중 하나 또는 다른 방향으로 향하게 할 수 있습니다.


1957 년 10 월 14 일 소련 위성 "스푸트니크 (Sputnik)"가 처음으로 지상의 공간 궤도를 비행 한 것은 1961 년 4 월 우주 비행사 인 유리 가가린 (Eur Gagarin)에게 첫 번째 비행이었다. 인간 승무원의 달에 첫 비행은 미국인 1969 년 7 월 16 일 암스트롱 우주 비행사 인 암스트롱, 알 드린, 콜린스와 함께 비행했다. 암스트롱과 올드린은 1969 년 7 월 20 일 독수리 셀레 니얼 모듈로 정박했으며 콜린스는 달 궤도에 오른 콜롬비아 명령 모듈을 조종했다.


우주선의 대부분은 미사일 (우주)이라고합니다. 지구로 귀환하는 우주 로켓의 유일한 부분은 우주선 캡슐 (우주 캡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휘, 통제 및 측정 장비 (비행 데이터 및 기록 된 연구 데이터 포함)와 승무원 우주선에 대한 우주 비행사가 포함됩니다. 캡슐은 지구 대기로 재 도입 될 때 과열에 대해 다른 방법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발사 속도에 도달하기 위해 요구되는 추진력 (포스)은 반응 형의 로켓 모터, 즉 연료 (액체 또는 고체)가 산화제의 도움을 받아 인상적인 속도로 연소하는 엔진에 의해 달성된다. ÷ 40 ATM. 3000 ° C 이상의 온도에서는 엄청난 양의 추진 가스가 나오고 로켓의 몸 뒤에있는 노즐로 강하게 가속되며, 미사일은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게된다. 그러한 여러 가지 이가 있으며, 그들의 통제에 따라, 우주 미사일의 방위를 정하고 평형을 이룰 수있다. 미사일의 발사를 쉽게하기 위해, 연료가 다 써 버린 후 버려진 몇 단계의 연료로 지어졌습니다. 액체 형태로 저장된 연료는 제어하기 쉽고 견고한 것보다 오래갑니다.


성간 여행이나 성간 비행은 인간 승무원의 유무에 관계없이 별 사이를 여행하는 것입니다. 우주선에 의한 성간 여행의 개념은 공상 과학에서 공통된 주제입니다. 성간 여행은 개념적으로 동일한 별 체계의 행성들 사이에서 행성 간 행성의 여행보다 어렵다. 은하계 여행 (즉, 다른 은하계 사이의 여행)은 성간보다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많은 과학 논문들이 이러한 개념과 관련하여 발표되었습니다. 필요한 여행 시간과 엔지니어링을 고려하면 무인 비행과 기내 성간 여행이 모두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기술적 인면이나 경제적 인면에서 그리 큰 문제는 아니므로 인류는 가까운 미래에 우주선을 발사 할 것 같지 않습니다. NASA, ESA 및 기타 우주국은 수년간이 비행에 대한 연구에 참여해 왔으며 많은 이론적 접근에 도달했습니다.


에너지의 필요성은 1 세대 선박에 대한 성간 여행을 비실용적으로 만들고, 성간 위험으로부터 보호 된 보호 된 선박에서 정지 상태로 승무원 여행을 수행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행성 간 여행을 할 때 직면하게되는 가장 큰 도전은 갈 길이 멀습니다. 즉, 매우 빠른 속도와 / 또는 매우 긴 여행 시간이 필요합니다. 가장 현실적인 추진 방식의 소요 시간은 수십 년에서 수천 년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간 우주선은 행성 간 여행의 위험, 진공, 방사능, 무감각과 마이크로 미터체와 같은 위험에보다 심하게 노출 될 것입니다. 긴 여행 시간 때문에 인간 임무를 설계하기가 어렵습니다. 시공간의 근본적인 한계는 또 다른 도전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통적인 경제적 인 이유로 성간 여행의 정당성을 예견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여행을 설계하는 어려움을 증가시키는 중요한 요소는 합리적인 여행 시간을 얻기 위해 제공되어야하는 에너지입니다. 요구되는 에너지의 하한은 운동 에너지 K = 1 / 2mv2이다. 여기서 m은 최종 질량이다. 도착시 감속이 필요하고 우주선 엔진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한 경우, 우주선을 정지시키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가속에 필요한 에너지와 같기 때문에 필요한 에너지가 최소 두 배가됩니다 여행 속도로.


우주선이 우주선을 몇 십 년 만에 가장 가까운 별까지 움직이는 속도는 현재의 우주선의 속도보다 수천 배 더 높아야합니다. 이것은 현재 사용되는 에너지보다 수백만 배나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속의 10 분의 1에서 1 분의 1의 가속은 손실을 고려하지 않고 적어도 450 PJ 또는 4.5'1017 J 또는 125 억 kWh가 필요합니다. 이 에너지는 태양 전지 패널의 방법이 태양이나 다른 별들로부터 엄청난 거리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여행 (연료)을 따라 운반되어야합니다.


이 에너지의 크기가 성간 여행을 불가능하게 만들 것이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이러한 믿음은 2008 년 추진 계획 회의에서 발표되었는데 미래의 우주 관련 도전 과제에 대한 토론과 토론이 이뤄졌다. 사람들이 태양계의 한계를 넘어 탐험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말할 것도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의 공학 및 공학과 부교수 인 Brice N. Cassenti는 "전 세계적으로 생산 된 총 에너지의 100 배 이상은 (주어진 연도에) 여행을 위해 필요할 것입니다 (Alpha Centauri ) ".


천문학적 거리는 흔히 빛의 광선이 두 지점 사이를 여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 동안 측정됩니다 (빛 참조). 빛은 초당 약 300,000 킬로미터 또는 초당 186,000 마일의 우주 진공을 통해 여행합니다.


지구와 달 간의 거리는 불과 1.3 초입니다. 우주선의 현재 추진 기술로 인해 우주선은 약 8 시간 (뉴 호라이즌)에 지구에서 달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빛이 우주선의 현재 추진 기술보다 약 30,000 배 빠릅니다. 지구에서 태양계의 다른 행성까지의 거리는 3 광부에서 4 광부까지 다양합니다. 행성과 지구와의 정렬에 따라, 무인 우주선은 태양계에서이 거리를 몇 달에서 10 년 조금 넘게 여행 할 것입니다.


태양에 의해 알려진 가장 가까운 별은 4.23 광년 떨어진 Proxima Centauri입니다. 그러나 회색 왜성의 발견되지 않은 시스템이있을 수 있습니다. 인간이 만든 가장 빠른 우주선 인 보이저 1 (Voyager 1)은 30 년 만에 빛의 해의 1/600 부분을 여행했으며 현재는 빛의 속도의 1 / 18,000에 이릅니다. 이 비율로, Proxima Centauri에 여행은 72,000 년이 걸릴 것입니다. 물론 Voyager 1은 별을 빠르게 여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현재의 기술로는 그러한 여행이 적게 걸립니다. 공간 요트를 사용하면 여행 시간을 수천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또는 원자력 추진 추진력을 사용하는 단지 1 세기 또는 그 이하. 가장 가까운 태양 중 하나에 대한 거대한 거리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Alpha Centauri A (태양과 같은 별), Sun 지구 거리 (~ 150,000,000 km)는 1 미터 길이입니다.


매우 빠른 속도로 주행 할 때의 주된 문제점은 성간 물질 (먼지와 가스)이 비교적 빠른 속도와 큰 운동 에너지가 관련되어 선박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일부 차폐 방법이 제안되었습니다. 거시적 인 먼지와 같은 큰 물체는 그다지 흔하지 않지만, 그 물체와의 충돌은 훨씬 파괴적입니다. 이러한 개체에 대한 영향 및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위험은 적절하게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후퇴 지연 시간은 프로브에 의한 관찰과 프로브가 관찰에 대한 반응과 관련하여 지구로부터 지시를 수신 할 수있는 순간 사이의 최소 시간입니다. 정보가 빛의 속도보다 빠르게 여행 할 수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Voyager 1 통신까지는 현재 약 32 시간이며 Proxima Centauri 근처에는 8 세가됩니다. 관측치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결정을 내리기 위해 프로브를 스케줄링함으로써보다 빠른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행편이 인간 관람원이라면 접수 된 관측치에 즉시 응답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순환 지연 시간은 통신과 관련하여 지구로부터 고도로 격리 된 임무를 만든다. (이전에 전기 전신기가 발명되기 전에 인간 탐험가에 의해 지구에서 이전에 고립 된 것처럼).


성간 통신은 여전히 ​​문제가있다. 비록 탐사선이 가장 가까운 별에 도달 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극단적 인 거리를 감안할 때 지구로 다시 통신하는 능력은 어려울 것이다.


사람을 수송 할 수있는 모든 배의 질량은 필연적으로 무인 성간 성 탐침의 질량보다 훨씬 클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초의 우주 스푸트니크 1 우주선은 83.6kg의 탑재 하중을 가졌지 만 살아있는 승객 (Laika Dog) 인 Sputnik 2를 탑재 한 첫 번째 우주선은 6 배의 탑재 하중 인 508.3kg을 가졌습니다. 이 차이는 성간 임무에서 엄청나게 증가합니다. 닫힌 생명 유지 시스템으로 인해 매우 오랜 시간과 필요성이 필요합니다.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인간 대원의 성간 여행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위험과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첫 번째 성간 선교가 지상 생활 양식을 수행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주선이 평균 10 %의 빛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다면 (인간 선원 임무에 도착하면 감속 할 것입니다.) 40 년 안에 Proxima Centauri에 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일부 추진 개념이 제안되었습니다. 이것들은 결국 미래의 어딘가에서 개발 될 수 있지만, 이러한 개념들 중 어느 것도 수락 가능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수십 년 안에) 달성 될 수 없다.


Longshot 프로젝트와 같은 느린 성간 여행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가까운 장래에 추진 될 수있는 추진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결과적으로 여행 시간은 약 1 세기에서 수천년까지 매우 길어집니다. 이러한 여행은 성취하기 쉽고 공간을 식민지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추진 시스템은 빠른 성간 여행에 필요한 것보다 간단하지만 여행은 그 자체로 큰 장애물입니다. 이 시나리오의 주요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주선 생성, 일시 중단 된 애니메이션, 인간의 생명 연장, 인간 배아의 운반. 기술 진보가 빠른 성간 여행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수백만 년이 될 영리한 인종의 삶에 천년기의 여행이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인간의 삶에서 다른 항성에 빠르게 도달 할 수있는 우주선을 개발하는 능력은 자연스럽게 훨씬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훨씬 더 진보 된 추진 방식이나 다른 물리학을 필요로합니다.


1957 년 원자력 추진 엔진이 탑재 된 8 백만 톤 규모의 우주선을 건설하여 광속의 7 %에 도달 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방법의 문제점은 추진을 위해 핵 폭발을 사용하므로 높은 방사선 위험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론적 방법은 1960 년 로버트 W. Bussard에 의해 Bussard 수집기 또는 statoreact라고 불리는 것이 제안되었다. 거대한 컵이 핵융합 반응에 사용 된 성간 수소를 포획하고 압축 한 다음, 결과 헬륨. 항해 중에 연료가 점차적으로 수집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우주선은 빛의 속도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수년간,이 제안은 생성 된 견인력이 갤러리 모양에 의해 야기 된 저항보다 작다고 추정 한 계산의 대상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이로 스코프 안정화 반응기는 견인력이 저항을 극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결과


오리온 (Orion) 프로젝트는 우주선 (원자력 펄스 추진)의 뒤에서 일련의 원자 폭탄 폭발에 의해 직접 추진되는 우주선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이 차량의 초기 버전은 지상에서의 발사를 위해 제안되었으며, 방사성 핵 폐기물은 현저히 감소했다. 가장 최근의 최신 버전은 우주 공간에서만 사용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순간 이동은 물체가 두 위치 사이의 공간을 통과하지 않고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물체를 이동시키는 과정입니다. 몇 가지 순간 이동 방법 (시공간, 웜홀)이 이론적으로 발명되었지만 실험적으로 양자 및 심령 순간 이동 만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정확한"양자 순간 이동은 광자와 원자에서만 가능하다. 부정확 한 텔레포트 (퀀텀 상태가 유지되지 않는)는 객체 정보를 인코딩하여이 정보를 다른 위치 (예 : 라디오 또는 다른 방법)로 전송하고 새 객체에 원본 객체의 복사본을 만들어서 가능합니다. 순간 이동은 또한 많은 비정상 현상에 대한 설명으로 제안되며 SF 문헌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고대에는 신체가 두 개의 다른 장소를 동시에 차지한다고 말하면 오늘날 우리는 순간 이동이라고 불리는 현상과 유사한 현상, 예를 들어 "쌍극증"을 설명하기 위해 다른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기간 "순간 이동"(찰리 요새에 의해 제시되는 기간을 확장하는)는 그의 가상 실험의 한 부분으로 데릭 Parfit에 의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텔레포트"라는 용어는 1900 년대 초 미국의 작가 찰스 포트 (Charles Fort)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순간 이동과 관련된 이상한 실종과 이례적인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그는 라틴어 용어 ( "나르다", "납"을 의미)와 그리스어 텔레 - 용어 ( "멀리"를 뜻함)에 합류했다. 처음으로,이 용어는 그의 책 "Lo!"의 두 번째 문단에서 Fort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1931 - "이 책에서 나는 텔레 포 테이션 (Teleportation)이라고 불리는 운반 부대가 존재한다는 징후가 있음을 언급했다." 포트는 덧붙여 "나는 거짓말과 미신을 모으는 비난을받을 수있다. 어느 정도까지, 예, 아니오, 나는 당신에게 설명을한다"고 덧붙였다. 요새는 순간 이동이 다른 초자연 현상을 설명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것'


최근까지 물리학 자들은 단거리 (밀리미터)에서 빛이나 원자만을 텔레포트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2006 년 10 월 과학 저널 Nature (Sherson et al., 2006)에 발표 된 이후 유진 폴치 크 교수와 덴마크 코펜하겐 대학의 닐스 보어 연구소 (Niels Bohr Institute) 지휘자가 텔레포트를 연구하는 데 큰 도약을 이뤘습니다. & Space, 2006). 실험에서, 약한 광선으로부터의 정보는 수십억 개의 원자를 포함하는 거시적 인 물체로 텔레포트되었다. 이 기술은 양자 분리 불가와 양자 측정을 사용합니다.


물리적으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물질을 옮기는 몇 가지 가설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물리학 자들에 의해 진지하게 연구되고 다른 것들은 환상 속에 만 존재한다.


한 가지 방법은 목적지에서 물체 또는 물체를 정확하게 재건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의 전송으로 순간 이동을 제안합니다. 수송을 위해 사람들을 운송하는이 방법의 사용은 충분한 정밀도로 인체, 특히 뇌를 스캔하는 방법과 같은 많은 기술적 및 도덕적 장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캔하는 동안 인체가 파괴되어 복사본이 재생성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정상적으로 수명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까? 인간의 마음 (영혼)을 복사 할 수 있습니까?


초자연적 인 존재를 믿는 사람들은 영혼을 복제하고 재창조하는 것을 부정 할 수 있으며이 방법을 더럽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인체가 스캐닝과 레크리에이션없이 순간 이동하는 다른 순간 이동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시공간에 구멍을 통해 순간 이동이라고합니다. 물질이 실제 우주 외부에 존재할 수 없기 때문에, 우주는 우주로 돌아온 후에 우주 밖으로 던져진다. 물체가 한 곳에서 사라지고 다른 물체 사이의 공간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이 이동은 순간 이동의 정의를 충족하므로 순간 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복제가 원본을 파괴하는 양자 순간 이동으로 양자 상태의 정확한 재생산을 요구하거나 육안으로 측정하는 것이 충분한 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비파괴 버전에서는 순간 이동 행위로 새로운 사람의 사본을 만듭니다. 이러한 기술은 기계에 저장된 데이터 조작으로 사람의 신체적 데이터가 달라질 수있는 가상 의학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게됩니다.


Dimensional Teleportation은 환상적인 이야기와 만화에서 종종 설명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개체가 우주의 다른 장소에 다시 참여할 수있는 여러 유니버스의 존재를 포함합니다. 이 방법은 과학 공동체가 심각하게 취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우주간에 사물의 물리적 이동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과학 소설에 사용 된 또 다른 형식의 순간 이동과 터미네이터 (The Terminator) 시리즈의 영화 The Fly (1986), Star Trek 등에서 설명 된 것. Werner에 문제없이 광속보다 빠른 속도로 웜홀 또는 유사한 현상을 통해 물체를 보냅니다. 하이젠 베르크의 불확실성이나 신호 간섭. 위에서 설명한 두 가지 형태의 순간 이동은 "무브먼트"또는 "위상 학적 터널"(Scientific America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순간 이동 방법은 종교와 철학에 의해 지원되지 않는 많은 단점을 제거합니다. 원래 신체는 순간 이동에 그대로 남아 있으며 계속 존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정신력에 의한 정신 순간 이동은 텔레 텔레 포지션 (p-teleportation), "정신병 치료"또는 "조롱 (jaunting)"이라고 불린다. 알프레드 베스터 (Alfred Bester)의 환상적인 이야기 인 The Stars My Destination (원래는 Tiger! Tiger!라고 불렀습니다)에서이 방법을 발견 한 환상적인 작가 (Jaunt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순간 이동은 초자연적 인 영역으로 들어갑니다.


종교 및 신비 문학에서 순간 이동은 초자연적 인 기적이나 심령 력으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즉각적으로 이동하지만 기술적 방법으로는 아닙니다.


2002 년 6 월 호주 국립 대학의 Warwick Bowen 박사와 Ping Koy Lam 교수, Hans Bachor 교수 및 Timothy Ralph 박사는 레이저 빔의 양자 순간 이동을 수행했습니다 (The Sydney Morning Herald, 2006).


그것은 결합 된 광자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양자 이동 순간 이동 실험이었습니다. 텔레포트 될 광자가 스캔되고 양자 속성이 대체 광자로 복사됩니다. 그런 다음 원래의 광자가 임의의 거리에서 다른 장소에서 재현되어 "이상한 원격 행동"을 설명하기 위해 아인슈타인이 제안한 정리를 증명했습니다.


인스부르크 대학과 국립 표준 기술원 (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s and Technology Institute)의 수많은 물리학 자들은 2004 년에 칼슘과 베릴륨 이온을 독립적으로 조사했다. 두 그룹은 서로 다른 기술을 사용했지만 동일한 기본 프로토콜 (Rincon, 2004)에 따라 유사한 결과를 얻었다.


2006 년 10 월 덴마크의 코펜하겐 대학의 Niels Bohr 연구소의 Eugene Polzik과 그의 팀은 반 미터 거리에서 현미경으로 찍은 현미경 물체를 순간 이동 실험했다. "처음으로 빛과 물질 사이의 순간 이동, 두 개의 다른 물체가있었습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 2006).


시공간 왜곡


일반 상대성 이론에 따르면, 시공간은 곡선이다. 과학 소설에서는 두 지점 사이에 "지름길"을 사용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대성 이론에 기반한 다음 공식은 시공간이 구부러지면 빛보다 빠른 이동을 허용합니다.


2012 년에 NASA의 물리학자인 해롤드 화이트 (Harold White)는 그와 그의 팀이 우주선의 설계보다 빛의 속도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기 위해 작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 White는 아티스트와 함께 우주선의 새롭고보다 현실적인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기즈모도 씁니다.


이러한 속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선박이 이온이나 플라즈마와 같은 강력한 추진력을 가져야합니다. 이러한 추진 시스템은 SF 워프 (warp) 유닛으로 불려왔다.


"날실"장치가 장착 된 우주선은 우주를 "구부리면서"빛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여 거리를 줄여줍니다.


이 실험에 NASA 전문가가 원하는 결과가 있다면 White는 2 주 만에 Alpha Centauri 스타로 우리를 안내 할 모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 우주선과 같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연구원은 말합니다.


저자들은 레이저 추진 (Petrescu and Petrescu, 2011a; 2012b; 2013c; Petrescu, 2009)을 사용하여 빛에 가까운 속도로 쉽게 도달 할 수있는 현대적이고 빠른 선박의 건설을 제안합니다. 앞으로 선박에 직접 장착되는 원형 입자 가속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토론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지켜온 주요 문제는 운동 속도가 느려지면서 우주로 나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주선이 중력을 물리 치고 우주로 나가 우주와 지구의 대기를 떠나 자신을 궤도에 올리려면 필요한 최소 이동 속도는 약 28,476km / h입니다. 우주선이 위성처럼 움직이는 지구 궤도를 떠나기 위해서는 우주선이 최소 40000 km / h의 속도를 필요로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그러한 속도는 달성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보드에 엄청난 양의 화학 연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로켓은 많은 양의 로켓 스테이지 (모듈)를 던져서 바닥에서 벗어나야했습니다. 막대한 연료 소비 (생산 된 거대한 오염은 말할 것도 없음) 외에도,이 배는 또한 다양한 기술적 어려움에 직면 해 있으며, 그것은 가장 자주 포기하고 (욕조) 그리고 땅으로 돌아 가게합니다. 셔틀은이 어려운 출발점에서 무언가를 개조하여 대기에서 나와 서서히 심었고 비행기처럼 로켓처럼 똑바로 세우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질량을 낮추고, 연료 소모량을 낮추며, 비행기와의 유사성을 높이기 때문에 내진성이 떨어진다는 이점이있었습니다. 또한, 그러한 함선은 미사일이 발사 된 것처럼 여러 번 출현하여 육상 공간으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셔틀은 아직 천천히 움직이고 있었지만 인류를위한 한 걸음 전진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주선을위한 이온 (가스) 원자로가 생겨 났고, 점점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인간이 발사 한 모든 우주선 중에서 인상적인 속도를 가진 것들이있었습니다. 현재의 기록은 뉴 호라이즌 스 (New Horizons)의 명왕성 명왕성과 카이퍼 (Kuiper) 사의 소유입니다. NASA에 의해 2006 년에 발사 된이 우주선은 시간당 58,536 킬로미터의 속도를 가졌지 만, 그 경로에서 시간당 160,000 킬로미터를 넘었습니다. 비교를 위해 Voyager 1은 현재 시속 61,200km의 속도를 보입니다. 순수 태양 중심 속도와 관련하여 속도 기록계는 Helios I 및 II 프로브로 1974 년과 1976 년에 출시되었으며 시간당 252,000km의 속도에 도달했습니다. Jupiter의 Juno 임무는 시간당 250,000 킬로미터 이상의 속도에 도달 할 우주선을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2018 년에 Solar Probe Plus라는 새로운 NASA 사명은 시간당 72 만 킬로미터의 놀라운 속도로 움직이는 우주선을 발사 할 것입니다.


오리온 (Orion) 프로젝트는 우주선 (원자력 펄스 추진)의 뒤에서 일련의 원자 폭탄 폭발에 의해 직접 추진되는 우주선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이 차량의 초기 버전은 지상에서의 발사를 위해 제안되었으며, 방사성 핵 폐기물은 현저히 감소했다. 가장 최근의 최신 버전은 우주 공간에서만 사용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순간 이동은 물체가 두 위치 사이의 공간을 통과하지 않고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물체를 이동시키는 과정입니다. 몇 가지 순간 이동 방법 (시공간, 웜홀)이 이론적으로 발명되었지만 실험적으로 양자 및 심령 순간 이동 만이 확인되었습니다.


결론


시공간 왜곡. 일반 상대성 이론에 따르면, 시공간은 곡선이다. 과학 소설에서는 두 지점 사이에 "지름길"을 사용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대성 이론에 기반한 다음 공식은 시공간이 구부러지면 빛보다 빠른 이동을 허용합니다.


2012 년에 NASA의 물리학자인 해롤드 화이트 (Harold White)는 그와 그의 팀이 우주선의 설계보다 빛의 속도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기 위해 작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제 White는 아티스트와 함께 우주선의 새롭고보다 현실적인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기즈모도 씁니다.


이러한 속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선박이 이온이나 플라즈마와 같은 강력한 추진력을 가져야합니다. 이러한 추진 시스템은 SF 워프 (warp) 유닛으로 불려왔다.


"날실"장치가 장착 된 우주선은 우주를 "구부리면서"빛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여 거리를 줄여줍니다.


이 실험에 NASA 전문가가 원하는 결과가 있다면 White는 2 주 만에 Alpha Centauri 스타로 우리를 안내 할 모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 우주선과 같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연구원은 말합니다.


저자들은 레이저 추진 (Petrescu and Petrescu, 2011a; 2012b; 2013c; Petrescu, 2009)을 사용하여 빛에 가까운 속도로 쉽게 도달 할 수있는 현대적이고 빠른 선박의 건설을 제안합니다. 앞으로 선박에 직접 장착되는 원형 입자 가속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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