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유럽의 항공 우주 거대 기업인 Airbus는 미래의 도시에서 사용될 운송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연구소에서, 기술자 creat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요 : 유럽의 항공 우주 거대 기업인 Airbus는 미래의 도시에서 사용될 운송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구실에서는 기술자들이 비행 네트워크와 100 % 자율 차량 네트워크를 만드는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도시 수송 준비에 크게 기여할 수있는 혁신. 가장 유명한 무인 헬리콥터 중 하나는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MQ-8 파이어 스카우트 (Fire Scout)로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이 특별히 개발 한 무인 헬리콥터로 미국 국군이 사용합니다. 스카우트 불 (Scout Fire)이라는 프로젝트는 인식, 상황 인식, 공중 화재 지원 및 지상, 공중 및 해상에 대한 정확한 집중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어 버스는 처음에는 조종사가 조종하는 비행 택시를 상상합니다. 이 첫 걸음은이 새로운 시장을 시험하고 창조 할 더 빠른 구현을 허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비행 택시는 규정이 발전함에 따라 더욱 자율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운임은 궁극적으로 각 승객에 대한 현재 택시 요금의 가격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경주는 더 빠르고, 환경을 존중하며,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런 차량에 탑승하는 것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이디어에 익숙해지고 사용을 시도 할 것입니다. 그런 차량을 빨리 사용하는 사람들의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처음에는 조종사가 잠시 차량을 시험하고 그들을 격려하려는 승객들과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조종사 비행 택시에 대해 말하고 있으므로 먼저 구현됩니다. 그러나 그때 비행은 절대적으로 혼자 일 것이다. 조종사없이 사람들은 역에서 그러한 택시를 타고 갈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목적지와 목적지 또는 목적지만을 물을 것이며, 택시는 필요한 목적지에서 자동으로 혼자 갈 것입니다. 어쩌면 그러한 프로젝트는 언뜻보기에는 환상적인 환상적인 아름다운 꿈처럼 보일 것입니다. 아직도, 우리는 이미 무인 헬리콥터를 가지고 있으며, 그 다음에 일하는 것으로 운영된다는 것을 잊지 말자. 오늘날 우리는 이미 많은 비행기와 무인 비행선이 성공적으로 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물건과 물건 (보통 군대) 만 수송했지만 사람들을 수송하고 승무원과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구현이 강화되고 통제되므로 이러한 종류의 프로젝트는 실패 할 운명에 처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리 모두는이 프로젝트가 성공했고 이미 세계 어느 곳에서든 운영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미 그것을 만들기 시작하고 내일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기술은 그러한 대담한 프로젝트를 개발할만큼 충분히 발전했습니다. 도시 기반 비행 여행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도시는 모든 건물, 도로, 고정 장애물 또는 이동 장애물이 초기 파일럿에서 극복하기 쉬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을 피하면서 처음부터 올바르게 구축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조종사가 항공기의 오두막을 나와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오늘 우리는 이미 그것을 만들기 시작하고 내일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기술은 그러한 대담한 프로젝트를 개발할만큼 충분히 발전했습니다. 도시 기반 비행 여행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도시는 모든 건물, 도로, 고정 장애물 또는 이동 장애물이 초기 파일럿에서 극복하기 쉬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을 피하면서 처음부터 올바르게 구축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조종사가 항공기의 오두막을 나와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오늘 우리는 이미 그것을 만들기 시작하고 내일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기술은 그러한 대담한 프로젝트를 개발할만큼 충분히 발전했습니다. 도시 기반 비행 여행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도시는 모든 건물, 도로, 고정 장애물 또는 이동 장애물이 초기 파일럿에서 극복하기 쉬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을 피하면서 처음부터 올바르게 구축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조종사가 항공기의 오두막을 나와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도시 기반 비행 여행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도시는 모든 건물, 도로, 고정 장애물 또는 이동 장애물이 초기 파일럿에서 극복하기 쉬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을 피하면서 처음부터 올바르게 구축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조종사가 항공기의 오두막을 나와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도시 기반 비행 여행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도시는 모든 건물, 도로, 고정 장애물 또는 이동 장애물이 초기 파일럿에서 극복하기 쉬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을 피하면서 처음부터 올바르게 구축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조종사가 항공기의 오두막을 나와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그러나 조종사가 항공기의 객실을 떠나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그러나 조종사가 항공기의 객실을 떠나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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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에어 버스는 미래 도시를위한 무인 비행 택시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유럽 항공 우주국의 거물 인 에어 버스 (Airbus)는 미래의 도시에서 사용될 운송 솔루션을 연구 중이다. 연구실에서는 기술자들이 비행 네트워크와 100 % 자율 차량 네트워크를 만드는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도시 수송 준비에 크게 기여할 수있는 혁신.
도시의 다른 지역으로 여러 명의 승객을 태울 수있는 자율 비행 차량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은 미친 듯하거나 적어도 미래 지향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에어 버스 헬리콥터 지사가 실리콘 밸리 그룹의 혁신 부서와 함께 무인 비행 택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는 우주 항공 그룹이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들의 프로젝트는 8 월 한 달간의 내부 잡지 Forum에 기술되어있다. "규제 변화를 너무 많이 기다리지 않고도 곧 현실이 될 수있는 혁명적 인 디자인"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City Airbus 프로젝트는 작은 헬리콥터와 무인 비행기처럼 보이게하는 여러 프로펠러와 함께 전기로 운행 할 수있는 차량을 설계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스마트 폰에서 자율 및 비행 택시를 예약했기 때문에이 사용법은 매우 간단 할 것입니다. 특정 위치에있는 ZenHUB 전용 플랫폼을 이용할 것입니다. 공항, 기차역 ... 사이버 보안 네트워크 덕분에 전체 시스템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에어 버스는 처음에는 조종사가 조종하는 비행 택시를 상상합니다. 이 첫 걸음은이 새로운 시장을 시험하고 창조 할 더 빠른 구현을 허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비행 택시는 규정이 발전함에 따라 더욱 자율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운임은 궁극적으로 각 승객에 대한 현재 택시 요금의 가격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경주는 더 빠르고, 환경을 존중하며,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런 차량에 탑승하는 것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이디어에 익숙해지고 사용을 시도 할 것입니다. 그런 차량을 빨리 사용하는 사람들의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처음에는 조종사가 잠시 차량을 시험하고 그들을 격려하려는 승객들과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조종사 비행 택시에 대해 말하고 있으므로 먼저 구현됩니다. 그러나 조종사 없이는 비행편이 절대적으로 혼자있게 될 것이고 사람들은 역에서 그러한 택시를 타고 가서 목적지와 목적지 또는 아마도 목적지 만 물어볼 것입니다. 택시는 자동으로 그곳을 택할 것입니다. 필요한 목적지. 어쩌면 그러한 프로젝트는 언뜻보기에는 환상적인 환상적인 아름다운 꿈처럼 보일 것입니다. 여전히, 오늘날 우리는 이미 무인 헬리콥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인 헬리콥터를 따르는 직업에서 운영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오늘날 우리는 이미 많은 비행기와 무인 비행선이 성공적으로 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물건과 물건 (보통 군대) 만 수송했지만 사람들을 수송하고 승무원과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구현이 강화되고 통제되므로 이러한 종류의 프로젝트는 실패 할 운명에 처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리 모두는이 프로젝트가 성공했고 이미 세계 어느 곳에서든 운영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전투 극장과 세계 어디에서나 운영 될 수 있다면, 비행 통제가 쉬운 조종사 도시에서 더 성공적 일 것입니다. 도시가 적절하게 설계되고 자치권이있는 비행에 편리하기 때문에 노선이 알려져 있고 사실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인. 거의, 그러한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은 현재 매우 높습니다. 그러한 프로젝트를 위해서는 약간의 시간, 많은 노력, 진지함, 그리고 물론 재정이 필요합니다.
재료 및 방법
시간 전에 남자는 그런 프로젝트의 꿈을 꿀 수있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미 그것을 만들기 시작하고 내일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기술은 그러한 대담한 프로젝트를 개발할만큼 충분히 발전했습니다. 도시 기반 비행 여행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도시는 모든 건물, 도로, 고정 장애물 또는 이동 장애물이 초기 파일럿에서 극복하기 쉬운 많은 알려지지 않은 것을 피하면서 처음부터 올바르게 구축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조종사가 항공기의 오두막을 나와 혼자 할 때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조종사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계된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통제되는 무인 비행 제어 개념 전체입니다. 오늘날 자율 로봇, 자율 주행 차량 및 심지어 비행 기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거친 특수 센서가 언제 어디서나 볼 센서가 있기 때문에 예측할 수없는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새로운 계획 도시의 중앙에 잘 세워지고 위치가 정해진 자동 스테이션에 의해 전자기파로도 비행을 제어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인공위성과 통신 안테나뿐만 아니라 특수 레이더도이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제이 프로젝트의 필요성에 따라 처음부터 새로 지은 완전히 새로운 도시에서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자율 로봇, 자율 주행 차량 및 심지어 비행 기계에서도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테스트 된 특수 센서입니다. 그렇더라도 새로운 계획 도시의 중앙에 잘 세워지고 위치가 정해진 자동 스테이션에 의해 전자기파로도 비행을 제어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인공위성과 통신 안테나뿐만 아니라 특수 레이더도이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제이 프로젝트의 필요성에 따라 처음부터 새로 지은 완전히 새로운 도시에서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자율 로봇, 자율 주행 차량 및 심지어 비행 기계에서도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테스트 된 특수 센서입니다. 그렇더라도 새로운 계획 도시의 중앙에 잘 세워지고 위치가 정해진 자동 스테이션에 의해 전자기파로도 비행을 제어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인공위성과 통신 안테나뿐만 아니라 특수 레이더도이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제이 프로젝트의 필요성에 따라 처음부터 새로 지은 완전히 새로운 도시에서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새로운 계획 도시의 중앙에 잘 세우고 위치 된 자동 스테이션에 의해 영구적으로 전자기파에 의해서도 제어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인공위성과 통신 안테나뿐만 아니라 특수 레이더도이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제이 프로젝트의 필요성에 따라 처음부터 새로 지은 완전히 새로운 도시에서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새로운 계획 도시의 중앙에 잘 세우고 위치 된 자동 스테이션에 의해 영구적으로 전자기파에 의해서도 제어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인공위성과 통신 안테나뿐만 아니라 특수 레이더도이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제이 프로젝트의 필요성에 따라 처음부터 새로 지은 완전히 새로운 도시에서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수 비행을하는 도시에는 일반적으로 도시 택시가 충돌하는 다른 선박이 없으므로 그러한 비행은 건물을 통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이륙 및 착륙시, 비행 택시가 건물 간을 비행해야 할 때, 사용되는 모든 경로에 대해 모든 무료 비행 차선이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 외에도 택시 센서 및 건물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떤 택시든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물이나 물체까지 거리를 느낄 수 있으므로 높이와 상관없이 조용히 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물 사이의 비행 색상을 만들 수있어 큰 비행 높이, 우회로, 특히 다른 비행 물체를 방해 할 수있는 공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건물에서 오는 이러한 신호 시스템을 통해 비행 기계가 회의를하기 훨씬 전에 모든 건물과 장애물을 쉽게 식별 할 수 있도록 다른 센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유로운 길을 직감 할 수 있고 모든 장애물을 피할 수있는 모바일 레이더가있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도시는 자율적이고 무인 택시를 위해 특별히 지어졌으며 건물은 편리하게 목표를 정할 수 있으므로 노선과 최적의 비행 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어쨌든 이미 기억되고 있으며 각 비행 택시의 초기 비행편에서 구현됩니다.
도시 택시 외에도 서두르지 않고 고전 택시로 목적지에 도착하려는 사람들을위한 운전자가없는 자동차가있을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운전자가 없기 때문에 고전적이지는 않습니다. 특별히 준비된 역에서 택시 카를 타고 단순히 원하는 노선의 유무에 관계없이 최종 목적지를 끝내면 도시의 공공 도로 만 사용하여 여행자 (여행자)의 목적지로 즉시갑니다.
또한 일반 택시를 이용하거나 혼란 스러울 수도있는 혼잡 한 하이브리드 차량이있을 수 있으며, 혼잡 한 헬리콥터로서 혼잡 한 지역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러한 상황이 더욱 특별하게 계획된 도시에서는 더욱 더 용감한 시민들이 비행기를 타는 택시를 사용함으로써 교통량이 크게 줄어들 기 때문에 더 희귀합니다.
도시가 큰 도시라면 분명히이 도시에서 지하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만이 50 대에서 60 대 혼잡 한 도시와의 연결을 끊을 수있는 유일한 교통 수단이었습니다. 파리와 마찬가지로 런던, 뉴욕 및 많은 다른 대도시는 정거장에서 거대한 대기열을 줄이고 도시 교통을 다시 재건 할 수있었습니다. 같은 주 목적으로 택시를 타면 시간과 시간에 맞추어 도시 교통을 합리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성공할 수있는 용기있는 야심 찬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택시를 수령 할 목적으로 지어지는 신축 도시에 첫 번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 수십 개의 자치 차량을 타면 City Airbus 프로젝트는 우리를 최고의 공상 과학 영화에 빠뜨립니다. 미래의 도시 사람들이 사용할 운송 수단을 일하고 상상해 보는 도전에 착수함으로써 에어 버스는 의심의 여지없이 경쟁사들도 상자.
왜냐하면 요즘 큰 대기업에서 순환 할 수 있다면 영구적 인 도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몇 년 동안은 무엇이 될 것인가? 대도시의 운송 문제는 2030 년까지 세계 인구의 60 %가 대도시에 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증가 할 것이며 앞으로도 1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ity Airbus, Airbus의 비행 및 자치 택시는 미래의 계획가들이 해결해야 할 이동성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 기존 도시에서 미래에 사용될 수있는 간단한 옵션은 저 고도 비행 택시 일 수 있으며, 아마도 제어하기 쉬운 컬러 오버 워터 코스가 될 수 있습니다.
택시 고객이 원하는 노선에 도시의 주요 수역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택시가 없어도 코스를 변경하기 어렵습니다. 주요 수상 코스를 따라 가려면 작은 비행 택시를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 불가능할 때, 물의 흐름을 안내하지 않고 저고도 또는 더 높은 고도에서 비행 할 수 있습니다.
결과
가장 잘 알려진 무인 헬리콥터 중 하나는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MQ-8 파이어 스카우트 (Fire Scout)로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이 특별히 개발 한 무인 헬리콥터로 미국 군대가 사용합니다. Scout Fire 프로젝트는 인식, 상황 인식, 항공기 지원 및 육상, 해상 및 해군의 정확한 집중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Q-8A의 첫 번째 버전은 Schweizer 330을 기반으로하고 MQ-8B의 향상된 버전은 Schweizer 333에서 파생되었습니다. MQ-8C Fire Scout의 훨씬 더 큰 버전은 Bell 407을 기반으로합니다.
미국 우주선이 개척자들을 RQ-2 서비스에서 철수하자 2 세대 UAV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해양 요구 사항은 유효 하중이 90kg (200lb)이고 최소 200km를 여행 할 수 있고 고도 20,000m에 3 개의 발전소가있는 수직 이착륙 모델 (VTOL)을 명시합니다. 특히 46km / h (29mph)의 윈드 스크린에 착륙 할 수 있습니다. UAV는 계획된 유지 보수 전 최소 190 비행 시간을 수행해야했습니다.
3 명의 최종 후보가 단일 VTOL-UAV 또는 VTUAV, Bell, Sikorsky 및 Teledyne Ryan 및 Schweizer를 지정하기위한 경쟁의 최종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Ryan-Schweizer UAV는 2000 년 봄에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RQ-8A Fire Scout는 새로운 동체, 시스템의 새로운 연소 장치, 센서 등을 장착 한 3 인승 330SP 헬리콥터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및 UAV.
화재 방패의 원래 프로토 타입은 초기 테스트에서 조종되었고 2000 년 1 월 처음으로 자발적으로 날아갔습니다. 롤스 - 로이스 250-C20 소용돌이 엔진은 인력이 큰 JP-8 및 JP-5 연료 분사기를 만들었습니다. 저장 및 선내 사용에 안전함).
방패에는 적외선 광전 카메라와 레이저 검색 기기가 포함 된 볼 프로브 세트가 장착되었습니다. 노스 웨스트 그루먼 (Northwest Grumman)의 글로벌 호크 (Global Hawk) RQ-4 UW에서 파생 된 데이터 링크로 통제 할 수 있어야하며 최대 280km의 시야에서 작동해야합니다. 제어 시스템은 선박에 설치하거나 US Marine Humvee 서비스에 쉽게 연결하여 운반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은 만족 스럽지만 Marine은 Fire of Shield가 요구 사항을 성공적으로 충족하지 못하고 2001 년 12 월에 즉시 생산 자금을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개발 프로그램은 계속되었고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구성에 대한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그 결과, 미군은 2003 년 말에 RQ-8B의 향상된 등급 7 개 계약에 매우 관심이있었습니다. 2006 년에만 MQ-8B가 다시 그려졌습니다.
MQ-8B는 3m RQ-8A 이상의 직경을 가진 더 큰 로터와 달리 4 로터 메인 로터와 함께 제공되어 소음을 줄이고 비행 중 기계의 리프팅 용량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4 축 로터는 Fire Scout 프로토 타입에서 이미 평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총 이륙 중량을 230 킬로그램으로 1,430 킬로그램으로, 단거리 임무에 320 킬로그램의 하중을가했습니다. MQ-8B의 길이는 7.30m, 너비는 1.9m, 높이는 2.96m이다.
MQ-8B에는 공기 역학적 인 목적과 무기 전달 위치를 모두 제공하는 날개 지느러미가 장착되었습니다.
선적 될 무기는 헬 파이어 (Hellfire) 미사일, 바이퍼 스트라이크 유도 무기, 특히 육군이 현대 전장에서 이상으로 보았던 70K 선진 무기 시스템 (APKWS)을 탑재 한 카트를 포함합니다. 육군은 또한 91kg의 비상 용품을 운반하기 위해 화재 배지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MQ-8B 모듈은로드 구성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레이저 타겟 인디케이터가있는 주야간 포탑의 실제 센서 구성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대체 센서에 대한 유용한 작업에는 MTI (Motion Targeting) 기능이있는 TSAR, 멀티 스펙트럼 센서, SIGINT 모듈, ASTAMIDS (Target Mining Detection System) 및 일반적인 Tactical Data Link (TCDL)가 포함됩니다. Fire Shield도 기능합니다 통합 지상 센서 네트워크 (Northrop Grumman MQ-8 Fire Scout, Wikipedia, Petrescu 및 Petrescu, 2013a, 2013b, 2013c, 2012a, 2012b, 2011, Petrescu, 2009) 요소로 사용됩니다.
항공기 제작에 항상 필요한 재료가 우선시되었습니다 (Aversa 외 2017a, 2017b, 2017c, 2017d, 2017e, 2016a, 2016b, 2016c, 2016d, 2016e, 2016f, 2016g, 2016h, 2016i, 2016j, 2016k; 2016m, 2016n, 2016o, Mirsayar 등, 2017). 그러나 그 당시에는 물질을 창조 할 수있는 가능성이 없었습니다.
2006 년 4 월, Mississippi의 Moss Point Northman Grumman의 무인 시스템 공장에서 직접 비행 시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MQ-8B의 첫 비행은 Patuxent Naval River Air Station에서 2006 년 12 월 18 일에 열렸다. 이 행사에서이 프로그램에 대한 군대의 관심은 부활했으며, 8 MQ-8B 함대가 떨어져 나왔습니다. 2010 년 1 월에만 RQ-7 Shadow UAV가 군대의 필요에 대응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군대는 화재 방패에 관여하지 않았다. 그러나 2009 년 마리나 (Marina)는 초기 생산량을 낮추어도 승인했습니다.
따라서, MQ-8B는 캡틴 공수 대원을 타고 완료되었으며 SH-60B HSL / HSM 분리 또는 MH-60S HSC 분리로 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레이더, AIS 및 무기의 계획된 추가로 MQ-8B는 SH-60B 승무원에게 훨씬 더 많은 능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은 공기 분리 장치가 임무 요구 사항을 수행함에있어보다 큰 융통성을 제공하고 인간 동력 항공기의 방출과 완전한 로봇 임무의 자동화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로써 무인 헬리콥터 시스템 개발이 가능 해졌고 2011 년 9 월 23 일 Air Systems Commander는 North-Grumman에게 MQ-8B에 70mm 고급 레이저 미사일을 장착하는 1700 만 달러 계약을 수여했습니다. 2013 년 8 월까지 MQ-8B는 12 개의 APWKS 버전 중 11 개를 완료했습니다.
2012 년 12 월 30 일 Marina는 RDR-1700 해상 감시 레이더를 9 대의 MQ-8B에 설치하기위한 비상 사령을 발령했습니다. RDR-1700은 합성 X 밴드 레이더로, 360도 UAV와 헬리콥터의 아래쪽에 장착 된 수정 된 습격대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세부 구역은 25km이며 최대 반경은 80km입니다. RDR-1700은 구름과 모래 폭풍을 통해 볼 수 있어야하며 현장 매핑이나 날씨 감지를 수행 할 수 있어야하며 20 개의 공기 또는 표면 목표를 즉시 추적하고 범위, 속도 및 목표 속도를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Marina는 2013 년 1 월 AN / ZPY-4 (V) 1로 지정된 RDR-1700B + 레이더에 대해 3 천 3 백만 달러의 텔레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에는 레이더가 지평선 너머로 확장 된 지역을 검색하고 추적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시 최대 200 개의 목표물을 추적하고 지표면에서 작업하고, 영역을 매핑하고, FLIR 시스템을 보완하는 비상 및 기상 비컨 탐지. 시연은 2014 년 5 월 7 일에 MQ-8B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무인 헬리콥터와 무인 헬리콥터로 자동화 된 로봇 전자식 메카트로닉스 전쟁이 탄생했습니다. 2017 년 MQ-8B는 연안 전투 탐사 및 분석 (COBRA)이라는 연안 해역에서 사용할 광산 감지 센서를 받게 될 것입니다 ). 코브라는 연안 해역에서 작동하는 연안 전투선과의 안전한 거리에서 해군 광산을 탐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표면 위 또는 근처에있을 경우 음향 탐지로 잠수함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COBRA는 Fire Shield의 맞춤형 EO / IR 센서를 대체합니다 (Northrop Grumman Fire Scout는 UAV의 최초 자율 해상 착륙을 수행합니다 ", 미 해군).
2006 년 1 월, RQ-8A 방패는 Patuxent River 근처의 Maryland Coast에 상륙하면서 Nashville Amphibious Shipping에 착륙했습니다. 이 시험에서 27km / h를 시험 한 내쉬빌 (Nashville)에 위임을받은 조종사가없는 미국 무인 헬리콥터가 무인 헬리콥터가 자율적으로 착륙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4 년 초에 24 기의 MQ-8B가 해군 함정에 배치 될 것입니다. 소방 연구는 LCS 대잠 전, 표면전 및 광산 전쟁의 역할에 크게 기여합니다. 배의 모듈 식 특성은 방패의 모듈러 임무의 모듈러 작업으로 보완됩니다. LCS 개발 프로그램의 변경으로 Marina는 McInerney 호위함에서 Scout fire operational assessment (OpEval)를 수행했습니다. 2008 년 12 월 10 일, McInerney에서 화재 방패가 처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운영 제어 및 선박 통합 테스트를위한 포트 Marina는 2008 년 말 McInerney Fire Detector의 기술 평가와 2009 년 중반의 운영 평가를 수행했습니다.
Shield의 역할은 평가 직후 초기 운영 용량에 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2009 년 5 월에 화재 테스트가 수행되었으며, 우주선의 이동 영역에서 수행 된 테스트와 네트워크 및 작살 시스템의 사용을 포함하여 바람의 봉투를 확장하고 착륙하는 테스트가 수행되었습니다. 5 일간의 시험 기간 동안, 배 / 항공기 팀은 12 비행을 통해 19 비행 시간을 집계했으며 그 중 54 착륙 (NATO 표준 네트워크에서 37 회의 착륙). 2009 년 9 월 Marina는 McInerney의 첫 번째 MQ-8B 이동을 발표했습니다. 2010 년 4 월 3 일, McInerney의 MQ-8은 동 태평양에서 코카인과 밀수 보트를 발견하여 우주선이 60 킬로의 코카인을 압수하고 더 많은 인신 매매를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또한 2010 년 8 월 2 일에 MQ-8이 테스트 중 주문에 응답하지 않고 워싱턴 DC 주변의 제한된 영공에 진입했다고 언급해야합니다
토론
2011 년 5 월, 북부 아프가니스탄에서 ISR (Information, Surveillance and Reconnaissance) 작전에서 3 회의 MQ-8 작전이 수행되었습니다.
2011 년 리비아 군사 개입 과정에서 통합 보호 장치 작업의 일환으로 Halyburton을 타고 여러 개의 화재 방패가 HSL-42 스카드로 작동했습니다. 2011 년 6 월 21 일, Halyburton의 MQ-8은 정찰 임무 수행 중 프로 카다피 군에 의해 공격당했습니다. 그것은 실제 작업에서 첫 번째 실패 였지만 어쨌든 무인 항공기였습니다.
미국 선박은 1 주일 이내에 2 대의 항공기가 무너진 직후에 MQ-8B를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사건에서 Simpson 호위함이 감시 임무를 마친 후 3 월 30 일 아프리카 해안에서 화재 탐지기가 무너졌습니다. 2012 년 4 월 6 일 아프가니스탄에서 다른 화재 탐지기가 무너졌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붕괴에 대한 조사에서 그 원인은 결함있는 항해 시스템이었다. Simpson 근처의 붕괴의 원인은 분명하지 않아 항공기가 임무를 수행하지 못하도록 더 엄격한 유지 관리 절차가 구현되었습니다. 5 월 이후 소방관은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가 ISR 불법 복제 방지를 위해 8 월까지 초기 작전을 재개했습니다.
2012 년 12 월 1 일 클라크 링 (Klakring)은 미국 아프리카 사령부 (United Command of Africa)의 불법 복제 방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5 개월 간의 운영에서 돌아 왔습니다. 네 번째 역은 500 시간 이상 비행을했으며,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역 당 12 시간의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유지했습니다. 화재 탐지기는 2012 년 9 월 24 시간 동안 10 회의 비행으로 ISR 범위를 제공하는 일일 기록을 만들었습니다. 2013 년 3 월 31 일 로버트 지 브래들리 (Robert G. Bradley)가 이끄는 MQ-8B는 제 5 차 스카우트 파이어 (Scout Fire) 그룹에서 600 시간 비행을 마쳤습니다. 헬리콥터 비행 중대 (HSC-22)가 화재 탐지기에 처음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이전 설치 작업은 Maritim Strike 헬기 공동체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2006 년에서 2013 년 사이에 스카우트는 전세계 운영의 절반 이상인 8,000 시간 이상을 비행했습니다. 2013 년 6 월 헬리콥터 해병대 (Helicopter Marine Corps, HSM) 46 호, Det.
2013 년 8 월, MQ-8B는 아프가니스탄에서 5000 비행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28 개월 만에 소방 과학자는 5,084 시간을 축적하여 미국 및 연합군에 대한 중요한 감독을 제공했습니다. 헬리콥터는 해상에서의 테스트와 6 회의 배치와 결합되어 해군과 지상군을 지원하는 10,000 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3 년 말 소방관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배치 임무를 완료하고 미국으로 송환되었습니다. MQ-8B는 계속해서 해군 호위함에 배치 될 것이며 해상 운송선에 통합 될 것이다. Marina는 또한 감시 기능을 확장하기 위해 AN / ZPY-4 Telephonics 레이더에 위탁했습니다. 3 개의 예비 부품을 포함한 12 대의 레이더가 2014 년 12 월까지 인도 될 예정이다. 해군은 총 96 명의 MQ-8B / C 연구원을 인수 할 예정이다.
2014 년 4 월 25 일부터 5 월 16 일까지 USS Freedom (LCS-1)은 무인 및 무인 헬리콥터의 해군 선박에 대한 미래 운영 (CONOPS) 개념을 주도했습니다.
작업은 인력이없는 MQ-8B 승무원이있는 MH-60R 승무원이 수행했습니다. 데모에는 소형 보트 및 비대칭 위협에 대한 차량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전투 표면 (SUW) 패키지가 설치된 MH-60R 및 MQ-8B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테스트는 2014 년 11 월 14 일에 설치되기 전에 무인 및 무인 헬리콥터 기능을 시연하는 것이 었습니다.
2014 년 12 월 5 일, MQC-8B 함선은 해안 커터 USCGC Bertholf (WMSL-750)로 미국에서 처음으로 발발했습니다. 정찰대는 Bertholf의 지휘소에서 통제되었습니다. 해안 경비대는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 항구적인 해상 감시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UAS 구매에 관한 결정을 알리기 위해 시위 결과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2016 년 10 월 16 일에 처음으로 AN / ZPY-4 (V) 레이더, 200 개의 표면 검색 및 비행 회피 대상을 갖춘 2 개의 MQ-8B 화재 탐지 시스템이 싱가포르에 설치되었습니다.
결론
택시, 수십 개의 자치 차량을 타면 City Airbus 프로젝트는 우리를 최고의 공상 과학 영화에 빠뜨립니다. 미래의 도시 사람들이 사용할 운송 수단을 일하고 상상해 보는 도전에 착수함으로써 에어 버스는 의심의 여지없이 경쟁사들도 상자.
왜냐하면 요즘 큰 대기업에서 순환 할 수 있다면 영구적 인 도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몇 년 동안은 무엇이 될 것인가? 대도시의 운송 문제는 2030 년까지 세계 인구의 60 %가 대도시에 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증가 할 것이며 앞으로도 1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ity Airbus, Airbus의 비행 및 자치 택시는 미래의 계획가들이 해결해야 할 이동성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승인
우리는 노스 캐롤라이나 A와 T 주립대 학교의 부교수 Taher M. Abu-Lebdeh, 미국과 Muftah H. El-Naas 박사를 인정하고 감사합니다. MCIC FICCE QAFCO 화학 공정 공학 가스 처리 센터 공과 대학 교수 카타르 공학부 교수 대학 및 Ms Shweta Agarwala, 3D 인쇄용 싱가포르 센터 수석 연구 과학자 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 Singapore 제안 및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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